시발련들 어이없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잡담] 시발련들 어이없노

레벨 지금현재
2026-02-19 10:51 12,348 1

본문

난 ㅈㄴ 이해안되는데 지들은 뭐가 자랑이라고 ㅈㄴ 옛적 얘기하고 자빠졌는지 몰겠음 아무도 지 오래하고 포인트 많은거 안궁금해함 걍 아닥하고 딸이나 치셈 기어오르지말고 개년아 지들 군대에 있을때 ㅈㄴ 쳐맞아서 그런지 여기서 군기를 쳐잡노 그리고 포인트제한 높은거 맞음 맞는걸 맞다 하지 애새끼 자랑질인지 지랄질을 하고 난리노
다른 커뮤도 이정도는 아니다 모르면 걍 아닥하라고
영포티새끼들인가 이해를 ㅈ도 못하고 또 댓글 싸지를거 생각하니까 살인충동 일어나누

댓글목록1

토토사관학교님의 댓글

레벨 토토사관학교
2026-02-19 19:04
계급 높은거 자랑해도 됨.
불만 자게에 남겨도 됨.
전체 7,837 건 - 70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6,457
레벨 바카라에다건다
2026-02-24
12,464
레벨 바카라에다건다
2026-02-24
레벨 고양10
2026-02-23
6,455
레벨 Ddojj
2026-02-23
11,303
레벨 Ddojj
2026-02-23
6,454
레벨 바카라에다건다
2026-02-23
11,157
레벨 바카라에다건다
2026-02-23
6,453
레벨 김치나먹어이년아
2026-02-22
10,784
레벨 김치나먹어이년아
2026-02-22
레벨 고양10
2026-02-22
6,451
레벨 민지
2026-02-21
12,621
레벨 민지
2026-02-21
레벨 Tosun
2026-02-21
레벨 Wlwlwl
2026-02-21
레벨 민지
2026-02-21
6,447
레벨 Wlwlwl
2026-02-20
12,591
레벨 Wlwlwl
2026-02-20
레벨 Maxim
2026-02-20
레벨 kanno
2026-02-20
6,444
레벨 Wlwlwl
2026-02-20
12,856
레벨 Wlwlwl
2026-02-20
6,443
레벨 clover
2026-02-19
8,425
레벨 clover
2026-02-19
레벨 민지
2026-02-19
레벨 Shuhi
2026-02-19
6,440
레벨 지금현재
2026-02-19
12,264
레벨 지금현재
2026-02-19
열람
레벨 지금현재
2026-02-19
12,367
레벨 지금현재
2026-02-19
6,438
레벨 야시랜드굿
2026-02-18
11,232
레벨 야시랜드굿
2026-02-18
게시판 전체검색